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순데될라리콜 2020. 6. 3. 11:43

본문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조언



고객 대다수가 이미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업주들은 이 사이트들을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이용하기 시작했다.


다음 단락에는 사업의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나와 있다.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와 함께 일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이 쓴 모든 제목이 여러분이 관여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시청자들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하게 만드세요.


만약 당신의 헤드라인이 독자들을 끌어들인다면, 그들은 그들이 지시하는 어느 곳이든 갈 가능성이 있다.




가장 성공적인 캠페인을 하기 위해서는 링크를 사용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묶어야 한다.


당신의 소비자들이 트위터, 유튜브에서 당신을 볼 수 있는 블로그가 있고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좋아하기를 원하는 블로그가 있다면 링크 포함.


Twitter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Facebook 페이지와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의 각 유형을 연결하면 고객 청중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에게 독점적인 제안을 하십시오.


다른 사람에게서 얻을 수 없는 것으로 그들을 격려하라.


팔로워를 위한 경품 행사나 경연대회를 해보십시오.


만약 그 아이디어가 당신에게 매력적이지 않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따르는 사람들에게만 접근할 수 있는 특별한 제안을 만드세요.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통해 엄격하게 공지할 수 있다.




블로그의 게시물이 자동으로 트윗되도록 트위터 계정을 조정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또한 업데이트 캠페인의 일부로 다른 품질의 웹 사이트에서 유용한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받을 관심의 양을 좋아할 것이고, 여러분의 방문객들은 여러분이 그들에게 주는 정보를 즐길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광고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시간을 내어 다양한 옵션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해보십시오.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상적인 목표 청중들과 연결되고 여러분이 노력의 큰 부분을 바쳐야 하는 특정한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한정된 제안과 쿠폰을 공유함으로써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은 거래를 발생하면 그들은 빠르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그들도 그 재미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자주 해서 피드 확인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링크를 보내도록 격려할 수 있다.




간결성은 때때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전파할 때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사람들은 컴팩트한 패키지로 제공되는 정보를 읽고 기억하기 쉽다.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읽기 쉬운 메시지를 전달하기 쉽다.


사진과 그래프는 또한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이다.




어떤 사람이 트위터에서 당신을 팔로우하기 시작할 때, 그 또는 그녀 또한 팔로우하는 것으로 보답하라.


트위터에서는 적절한 에티켓이다.


그것은 존경심을 나타내고 고객들과 더 잘 연결되도록 해준다.


팔로어를 트윗하고 팔로우를 따라다니면서 계속 팔로어를 유지하게 될 가능성이 더 높다.




트위터에서 트윗이나 리트윗을 가장 많이 받을 때 주목하라.


패턴을 식별한 후에는 트윗을 보내는 시간을 조정하십시오.


메시지 서비스가 자동화된 경우 팔로워가 보통 트위터 계정에 로그온할 때 트윗을 보내도록 할 수 있다.




회사 이름을 사용하여 Facebook 및 Twitter 계정을 만드십시오.


다른 사람이 사용자의 이름을 사용하여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내용을 게시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아직 소셜 미디어 활용을 시작할 준비가 되지 않았더라도 이렇게 하십시오.


그래야 네가 있을 때 이름들이 준비될 거야.




다른 회사가 당신의 고객을 데려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여기 팁을 사용하여 효과적인 강력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세우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이점을 활용하십시오!